신제품/신기술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 리뉴얼 출시

1초만에 피부 10층부터 보습 채워주는 에센스 선보여...쌀 비건 세라마이드 함유

한율은 2014년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인 빨간쌀 라인을 리뉴얼한다. 제품명은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바꾸고 피부 효능을 강조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는 세안 후 바로 바르는 첫 단계 에센스로, '쌀 비건 세라마이드™'가 40,000ppm 담겨 피부 속건조를 즉각적으로 해결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1초 만에 피부 10층까지 보습이199% 증가했으며,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2주 후 속탄력은 15.7%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한편,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메탈 프리 펌프를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며, 플라스틱 절감을 위해 초경량의 유리 용기를 적용했다.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