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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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LG 프라엘’ 인수... ‘화장품 & 디바이스’ 융합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10만원대 출시... 전류를 활용해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침투

LG생활건강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LG 프라엘 인수를 계기로 화장품과 접목한 다양한 뷰티 기기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 가격은 10만원 대로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에 전류를 활용해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galvanic)’ 기술을 도입했다. 구체적으로 LG생활건강 화장품 연구소의 노하우로 찾아낸 최적의 투과율과 흡수율을 보인 미세 출력량인 250마이크로 암페어(μA)를 적용했다. 또한 콜라겐 생성을 돕는 630나노미터(nm) 파장의 LED를 탑재했다. 분당 진동이 8,500회에 달해서 섬세한 탄력 마사지 효과도 낼 수 있다.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글래스라이크(GLASSLIKE)’ 스킨케어 3종은 주름과 입술 건조, 색소 침착, 탄력 저하, 피부 톤 등 피부 부위별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 바쿠치올 등 핵심

퍼펙트, 비바테크 2025에서 뷰티+패션의 소비자 여정 연결하는 AI 공개

AI 및 AR 혁신을 통해 7가지 솔루션 개발... 개인화된 쇼핑 경험 혁신 및 미래 제안

증강현실(AR) 및 인공지능(AI) 기반 뷰티+패션 테크를 선도하는 퍼펙트(Perfect Corp., NYSE: PERF)가 ‘비바테크 2025’에서 AI 기반 솔루션 제품군을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2025년 6월 11~14일 파리 엑스포 포르트 드 베르사유(Paris Expo Porte de Versailles)의 E55 부스에서 퍼펙트의 혁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퍼펙트는 뷰티와 스킨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새로운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펙트의 정밀 AI는 뷰티 및 패션 여정의 모든 접점을 연결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원활하고 매력적인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이번 시연을 통해 뷰티, 스킨케어, 패션 액세서리,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의 리테일 경험을 향상시키고 개인화된 고객 여정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기여하는지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➊ 3D 얼굴 분석 기능을 탑재한 HD 피부 분석: 최적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정밀성 제공 HD 피부 진단 솔루션은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피부 평가라는 과제를 해결한다. HD 분석, 국소 확대 분석, 그리고 180도 3D 얼굴 피부 분석 기능을 통합하여 브랜드와 스킨케어 전문가가 다각도에서 더욱 정밀한 평가를 수행할

닥토필(Dactor Peel), 5세대 필링 케어 기술 개발... 프로페셔널 & 홈케어 론칭

피부 클리닉, 에스테틱 전문가 시술용 시리즈와 홈케어 세트 공개... 안티에이징, 동안피부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소개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가 5세대 내추럴 필링(Natural Peeling) & 엑소좀 필링(Exosome Filling) 기술로 프로페셔널 및 홈케어 시장에 정식 론칭했다. 11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사업 설명회에는 150여 명의 에스테틱 원장 및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신기술 신제품의 시연을 지켜봤다. 김효정 대표는 “기존 산성 케미컬 필링(AHA·BHA·PHA)의 경우 각질을 산으로 녹이는 과정에서 타는 듯한 고통, 긴 회복시간, 잦은 부작용 등의 한계가 있었다. 이번 닥토필의 내추럴 필링 기술은 피부 지방산 친수화 기술과 피부노화 고민 9가지 개선 효과를 가져오는 혁신 기술”이라고 강조했다. (특허등록번호: 제10-2103140호) 그러면서 그는 “101nm, 60억 개의 특허받은 ‘유산종균의 엑소좀’을 통해 △ 40배 이상 우수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정상화 △ 피부 노화, 여드름, 장벽 손상 등의 문제성 피부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안티에이징, 동안 피부 관리를 위한 솔루션로 새로운 필링제이다”라며 지난 7년간의 기술개발 과정을 소개했다. (특허등록번호: 제10-2263479호) 닥터제이코스의 필링 특허기술은 “안전하

CKD개런티드, 청매실 클렌징 신제품 3품목 출시

모공, 각질,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을 주어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종근당건강(대표 정수철)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 Guaranteed’가 광양산 청매실을 갈아만든 첫 번째 클렌징 전문 라인 ‘그린플럼 AHA BHA 팩솝클렌저/클렌징 오일/클렌징 오일밤’ 3종을 출시했다. ‘CKD 청매실 팩솝 클렌저’는 곱게 갈은 매실가루와 약모밀 가루를 함유한 쫀득한 모찌 포뮬라 제형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 촉촉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청매실 팩솝 클렌저는 인체시험적용결과 1회 사용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이 99.8%, 4주 사용 후 94.4%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어 모공 속까지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클렌징부터 페이셜 팩, 스킨케어까지 3 in 1 제품이다. CKD 청매실 팩솝 클렌저는 짤주머니를 형상화한 튜브 타입으로, 별모양 토출구가 달려있어 양조절을 쉽고 세안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다. 팩솝 클렌저는 모찌를 연상시키는 꾸덕한 제형으로 떡처럼 쫀득한 텍스처로 클렌징부터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CKD 청매실 클렌징 오일’은 워터 라이크 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급속 유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진한 풀 메이크업도 즉각 멜팅되어, 산뜻하고 잔여감 없는 말끔 뽀득한 클렌징으로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2종 론칭

덥고 습한 여름에도 간편한 결점 커버·핑크빛 광채 표현 돕는 쿠션·블러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새로 출시했다.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 보습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한다고 한다.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베이스를 갖춘 4가지 호수가 출시됐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우유가 연상되는 ‘플러팅 핑크’, 뽀얀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보헤미안 핑크’, 코랄 핑크의 정석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특화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LG생활건강, 中 상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리페어 광채 솔루션 론칭

피부 광채 효과 ‘클로로젠’ 함유 천기단 신제품, 중국 등 글로벌 출시

LG생활건강은 지난 27일 ‘클로로젠TM’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신제품의 론칭 행사인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를 중국 상해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열었다. 클로로젠TM은 LG생활건강의 ‘리페어 광채 솔루션’으로 천기단 라인의 차세대 핵심 성분이다. 피부 광채를 개선하는 효능으로 식물 본초학 연구 기술과 유전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했다고 한다. 강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클로로제닉 애씨드’와 아미노산 성분인 ‘타우린’의 복합 성분으로, 이번 연구를 통해 개별 성분보다 복합 성분으로 활용할 때 시너지가 더 큰 것을 확인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피부 광채가 햇볕 노출 정도, 영양 공급 등 외부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유전적인 요소에 영향을 받아 결정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LG생활건강과 공동 연구를 진행한 원홍희 성균관대학교 교수는 “아시아 여성 5만 7000여 명의 유전자 정보 등 바이오 빅데이터를 활용해 피부 광채 관련 유전자를 발굴하고 기능적 매커니즘을 규명했다”고 말했다. 원 교수는 이어 “공동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가진 여러 사람에게 좋은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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