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단하는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다.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고안한 디자인이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기존 90㎖ → 130 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 ml)와 미백 에멀전(20 ml), 청안 클렌징 폼(40 ml), 미백 톤업 선(25 ml) 등도 만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켜준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이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 PDRN은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 생체 활성 물질로 인체 DNA와 유사하여 피부 조직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청정 해역의 연어에서 추출한 86%의 고순도 연어이리추출물을 사용한다. 건강한 피부 케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85% 고순도 글루타치온 △ 1,000mg의 저분자피쉬콜라겐 △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더 형태의 ‘먹는 PDRN’으로, PDRN과 글루타치온이 한 포에 담겨 있어,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상큼한 자두맛이다. 이너랩 관계자는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피부 건강 관리 솔루션”이라며, “꾸준한 피부 관리는 어렵고 복잡하다는 인식을 깨고, 누구나 쉽고 맛있게 시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썼다”라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최상위 안티에이징 라인 ‘알파낙스(ALPHANAX)’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알파낙스는 더블세럼(50ml) 35만원, 크림(50ml) 30만원 등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의 항노화 기능성 라인이다. 높은 가격에도 알파낙스의 올해 5~6월(5/1~6/22)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배 급증했다고 한다. 알파낙스 라인의 모든 제품에는 특허성분 알파낙스™ 콤플렉스(Alphanax™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항노화 효능을 제공한다.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극한지대 식물인 흑효삼(뿌리), 송라(줄기), 천산설연(꽃)을 고효능 액티브 추출 기술 등의 신기술과 결합해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했다. 이번에 ‘알파낙스 에센스 토너’와 ‘알파낙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알파낙스 에센스 토너는 히알루론산, 호호바에스터, 천연 유래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트리플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라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끈적임이 없어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알파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