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잇비코스, 젤리 제형의 마스크팩 2종 출시

밀착감과 유효성분 침투력을 높인 오렌지향, 체리블로썸향 마스크팩
두 장 분리 시트로 고객의 얼굴 맞춤 부착 및 편의성 강조


“간절히 바라면 필연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신조어가 줄리의 법칙(Jully’s law)이다. 고객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을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브랜드가 ‘쥬시줄리’다. 회사명은 잇비(It’s beautiful!)를 뜻한다.


㈜잇비코스가 새롭게 출시한 ‘쥬시줄리 티트리&오렌지 마스크팩’, ‘체리블라썸 마스크팩’은 천연성분 젤리 제형이다. 기존 시트마스크팩과의 첫 번째 차별화 포인트다. 밀착감과 유효성분 침투력을 높였다.


두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사용감을 강조한 오렌지향과 체리블라썸 향이다. 티트리&오렌지 마스크팩은 티트리 추출물과 쇠비름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진정+보습 효과의 푸릇한 오렌지향이다.


체리블라썸 마스크팩은 세롤라타벚나무꽃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칙칙한 피부에 토닝효과가 뛰어나다.


세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두 장으로 분리한 시트로 고객의 안형에 맞춤 부착이 가능하다. 고급 이형지를 사용해 부착 편의성을 높였다.


네 번째 포인트는 30㎖의 풍부한 에센스다. 10~20분 후 마스크 시트를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데 충분한 양이다. 특히 보관 또는 사용 전 잠시 눕혔다 사용하면 머금은 에센스의 영양성분이 피부를 가득 채우는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잇비코스 관계자는 “고객의 소망이 이뤄질 것을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준비된 자세로 제품 연구개발에 나서고 있다.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에게 ‘줄리의 법칙’을 경험하게 하고 싶다”고 제품 콘셉트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