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의 수도 브뤼셀에서 ’K-뷰티 쇼‘ 열린다

6월 14일 브뤼셀 한국문화원에서 개최, 참가기업 모집...1:1매칭상담회, 메이크업쇼 등 지원

벨기에 브뤼셀에서 ‘K-뷰티 in Belgium“이 개최된다.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한국문화원은 KOTRA 브뤼셀무역관과 함께 ’화장품 유통기업·밴더 초청 전시 상담회‘를 6월 1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뤼셀은 유럽연합(EU)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본부를 포함하여 1,500여 개의 비정부기관, 2,000여 개의 다국적 기업 지사가 위치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유럽의 정치, 경제의 중심지다.


이번 행사는 EU의 수도인 벨기에에서의 한국화장품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기업의 유럽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벨기에 유통기업과 밴더와의 1:1 비즈니스 상담회 및 K-뷰티 홍보 행사(트렌드 소개, 메이컵 노하우 쇼, 대표적 뷰티·웰니스 관광 콘텐츠 안내, K-pop 댄스쇼, 스탠디 칵테일)가 펼쳐진다.


참가기업에 선정되면, △비즈니스 상담 주선 및 통역 지원 △세미나(최근 EU화장품 동향, PIF작성 우수사례 소개, 수입자·RP 선정시 유의사항 등 안내 △문화원 내 쇼케이스 제공 △참가기업별 제품활용 메이크업노하우 홍보쇼 진행 등을 지원받게 된다.


행사에는 EU집행위, 유럽의회, 대사관 등 외교파트너와 벨기에의 한류팬, 파워블로거, 유튜버, 뷰티 잡지·방송 등 파워 유저들이 초청될 예정이다.


모집 참가기업은 10개사이며, 3월 29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신청회사 가운데 브뤼셀무역관의 시장성 평가, CPNP 보유여부에 따라 선정된다.(4월 1일~4월 5일)  이번 행사에는 대한화장품협회,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가 참가기업 모집에 협조한다.  


첨부파일: K-뷰티 인 벨기에 참가기업 모집



참고자료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