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손만을 위한‘ 클린 케어 ’메디펜스‘ 론칭

엘앤피코스메틱, 세럼+미스트+솝 등 핸드 클린케어 3종...’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의 클린 뷰티라이프 루틴 제안

엘앤피코스메틱이 퍼스널 클린케어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로 신시장 도전에 나선다. 메디펜스는 me(나)와 defense(지키다)의 합성어로,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되며 손의 깨끗함을 지키는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의미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생활패턴과 소비자 니즈 조사 연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차원의 제품 라인업을 지향한다는 목표다.


일단 감염성 질환의 매개인 손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라는 콘셉트로 손을 포함한 내 주변 모든 공간의 청결을 관리하는 클린 라이프를 제안할 예정. 이를 위해 메디펜스 전 제품은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항균 99.9%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클린 핸드 세럼‘, ’클린 핸드 미스트‘, ’마이 클린 핸드 솝‘의 3종이 선보인다.


먼저 ’클린 핸드 세럼‘은 잦은 손씻기와 위생용품 사용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케어 제품이다 알코올 62%, 판테놀,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 ’바이러펜스TM’ 성분이 청결과 보습케어를 선사한다.


‘클린 핸드 미스트’는 70%의 알코올 함유량과 바이러펜스TM 성분으로 손과 손이 닿는 공간 청결을 케어한다. 외출 시 엘리베이터 버튼, 버스나 지하철 손잡이, 식당의 테이블과 의자 등을 접촉 시 가볍게 분사하면 된다.


알코올향을 줄이고 싱그러운 프로럴허브향의 ‘그리너리부케’와 열대과일의 ‘시트러스 프루티향’의 두 가지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핸디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마이클린 핸드 솝(14개)’는 가볍고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한 번 손을 씻을 때마다 하나씩 뜯어 사용하는 휴대용 핸드 비누다. 언제 어디서건 공용 비누 사용이 꺼려질 때 휴대용으로 편리한 손씻기를 돕는다. 30초 씻기에 맞춰 설계된 1회 사용량과 풍부한 거품으로 올바른 세정습관을 제시한다.


엘엔피코스메틱 메디펜스 관계자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개념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디펜스 전 제품은 구매 시 KOTITI 시험연구원 인증 안티박테리아 PE 필름을 사용한 ‘항균 파우치에 담긴 형태로 제공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