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숍

이니스프리, 클린뷰티+6R ‘리스테이(Re-stay)’ 론칭

온라인 전용 8종 라인 구성...전문가와 협업, 심신 휴식+공간 어울림 용기 디자인

URL복사


이니스프리가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자원순환과 환경에 기여하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라인 ‘리스테이(re-stay)’를 론칭한다.


재활용 성분으로 만들어진 용기(re-cycle)에 덜어쓰고 채우며(re-pfillable), 재사용(re-use), 자원 낭비(re-duce)를 줄이는 경험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re-covery)시켜 진정한 휴식(re-lax)을 경험한다는 6R을 콘셉트로 한다.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배제하고 불필요한 성분을 제외한 미니멀리즘을 담았다. 원료는 제주산 자생 허브 5종의 추출물을 함유한 클린 뷰티다. 또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전문가와 협업,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심신을 이완시키며 아름다운 피부 건강을 제안한다.


6월 29일 론칭한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로 구성된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용기와 편안한 향, 빼어난 디자인으로 몸과 마음 그리고, 환경에 진정한 휴식과 회복을 선사하는 ‘리스테이’는 공간 큐레이팅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어메니티로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7월 1일부터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삼청동 공병 공간, 제주하우스 매장 등에서 고객 체험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