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서경배 회장 “팬데믹 이후 시대 선제적 준비”

대한화장품협회 신년사 발표...“화장품 산업의 건강한 상생과 발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이 되도록 최선”

대한화장품협회 서경배 회장은 신년사에서 “팬데믹의 엄중한 상황에서 화장품 산업은 대한민국 대표 수출산업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백신의 개발과 함께 코로나19는 가까운 시일 내 종식에 대비해 힘을 모아 팬데믹 이후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서경배 회장의 신년사 전문이다. 

2021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세상의 급격한 변화로 
그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대전환의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팬데믹의 엄중한 상황으로 전 세계 시장과 경제가 크게 위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환경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용기와 지혜를 모아 주신 덕분에 우리 화장품 산업은 대한민국 대표 수출 산업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치료제와 백신의 개발과 함께 코로나19는 가까운 시일 내 종식될 것입니다. 오랜 시간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온 우리 화장품 업계는 다 함께 힘을 모아 팬데믹 이후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때때로 닥쳐오는 크고 작은 어려움을 경험하고 이겨낸다면, 우리는 반드시 오늘의 상황을 내일의 성공으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대한화장품협회는 올해도 우리 화장품 산업의 건강한 상생과 발전을 위하는 충실하고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서 전 세계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하는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과 아름다움이 함께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대한화장품협회장 서경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