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세안 직후 피부결 정돈 ‘후 환유 본초 세럼’ 선보여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동안 빛 피부 연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후 환유 본초 세럼’을 론칭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환유’ 라인은 환유진액→환유동안고→환유고→환유보액의 네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었는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환유 라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환유 본초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뷰티 리츄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 완성을 콘셉트로 한다. 환유 라인의 첫 단계로 개발된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역할을 중시한다.


이를 위해 70여 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TM’을 함유했다.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상태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진다. 이때 ‘환유 본초 세럼’은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또한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