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제조사×브랜드사=상생콘서트...‘최신제형 설명회’ 개최

OEM/ODM협의회+화수협 공동 개최...‘최신제형’ 발표+수출 활로를 뚫기 위한 정보 공유
러시아 바이어 및 중국 티몰입점 바이어의 K-뷰티 유치, FDA교육도 진행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회장 박진영, 이하 화수협)과 대한화장품OEM/ODM협의회(회장 노향선)은 오는 7월 23일 ‘2020 최신제형 컨퍼런스’를 공동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수출 활로를 찾기 위해 브랜드사+OEM/ODM사의 전략적 제휴가 필요하다”는 게 화수협 관계자의 설명. 1회 상생콘서트는 지난 1월 16일 열렸으나, 이후 코로나19 영향으로 설명회가 연기됐었다.


이번에 발표하는 OEM/ODM사는 ▲코스메카코리아 ▲인코코스메틱 ▲코디 등이다. 또한 러시아의 현지 바이어 및 중국 티몰입점 기업의 K-뷰티 유치 소개도 함께 열린다. 이밖에 ‘꼭 알아야 할 FDA 주요 내용’ 등도 발표된다. 


화수협 정연광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임을 갖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①해외인증(FDA 교육) ②러시아 & 중국 바이어 소개 ③국내 굴지 규모의 OEM/ODM사의 최신제형 등을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회원사 대상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먼저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