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 News 방문자 수 200만 명 돌파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창간 719일만에 달성
“화장품산업의 ‘生生之樂’을 위해 최선의 노력 기울일 터”



CNC News(http://www.cncnews.co.kr)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수가 9월 29일부로 200만명을 돌파했다.


2017년 10월 10일 오픈 이래 2년이 채 안된 719일만에 200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드린다.


영화 ‘나랏말싸미’에서 세종대왕은 생생지락(生生之樂)이란 말을 자주 썼다. “백성이 각자 생업에 종사하며 하루하루를 살맛나게 살아가는 즐거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세종의 의지다. 세종은 ‘지식이 권력’이라고 봤다. 어려운 한문은 백성에게 필요한 지식의 흐름을 어렵게 했다. 백성이 살맛나게 하는 세상이 되려면 정보가 강물처럼 흐르고 통해야 한다. 한글을 창제한 배경이다.


1만 5천여 책임판매업 및 제조업자가 정점을 찍은 화장품산업은 2020년의 새로운 ‘생생지락’을 강구할 시점에 섰다. 4차 산업혁명 와중에 플랫폼과 리테일 사이에서 화장품산업의 활로  모색, 정보의 새로운 해석과 대안을 제시해야 한다.


앞으로도 CNC News는 화장품산업의 ‘생생지락’을 위한 기사와 기획으로 독자에게 다가서려고 한다. 이것이 200만 명의 독자에게 보답하는 최선의 길임을 자각하기 때문이다.


기쁨을 선물해준 독자 여러분께 CNC News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드린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