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년사]서경배 회장 "제도 개선과 선진화에 앞장"

대한화장품협회 서경배 회장 "한국화장품산업은 국격을 높이는 산업군으로 자리매김...제2의 도약하는 새해가 되길"

대한화장품협회 서경배 회장은 2019년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화장품산업의 제2의 도약'을 다짐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이다. [편집자 주]



신년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으로 가득 찬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의 화장품 산업은 여러 환경적 어려움 속에서도, 모든 분들께서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주신 덕분에 내수 시장을 넘어 전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화장품 산업은 당당히 대한민국 대표 수출 산업으로 부상하며, 우리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든든한 축이자 국격을 높이는 자랑스런 산업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급격한 시장과 고객의 변화 속에서 여러 어려움이 심화되고 있지만,  우리가 직면한 문제를 정면돌파하여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다 함께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협력해 나간다면 모든 어려움들을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대한화장품협회는 내년에도 우리 화장품 업계가 혁신 기술과 제품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과 선진화에 앞장서는 한편 북미, 유럽, 동남아 등지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할 수 있는 방안 등을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뷰티 문화의 중심에 우뚝 선 대한민국의 화장품 산업이 아름다움의 숭고한 가치를 전 세계에 널리 전하며 제2의 도약을 맞이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늘 건강과 아름다움이 함께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대한화장품협회장 서경배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