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더샘 X 세븐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팬덤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여서다. 특히 세븐틴 멤버 전원이 참석, 13명 멤버 모두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팬심이 폭발한 것으로 보인다.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더샘 X 세븐틴 팬 사인회' 응모권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장씩 증정한다. 응모번호를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응모권 지급은 온라인 매장 12일, 오프라인 매장 15일까지 진행된다. 또 지급된 응모권은 7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샘 X 세븐틴 팬 사인회'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되고 장소와 일자 및 참석 방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추후 공지한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 이벤트가 공지되자마자 고객 상담실과 공식 SNS에 팬 사인회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세븐틴과의 콜라보 제품 출시마다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멤버 전원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