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더샘,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대상 세화여고 깜작 방문

6월 15일 경남 진해 세화여고 3학년 1반 ‘댄스 커버 이벤트’ 대상 적접 수여

더샘(사장 김중천)이 ‘더샘 X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세화여고 3학년 1반 학생들을 직접 방문, 시상식을 진행했다.

‘더샘 X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는 세븐틴의 하라케케 댄스 영상을 본 후 이를 따라 춘 커버 댄스 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는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은 총 3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샘 X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는 학생은 물론 직장인, 어린이, 외국인까지 이벤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수상자는 영상의 조회수와 반응, 브랜드 심사를 합산해 선정했다. 대상은 경남 진해의 세화여자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돌아갔다. 

세화여고 3학년 1반에 재학 중인 9명의 학생들은 앳되고 귀여운 표정으로 하라케케 댄스를 선보이며 귀여운 아이디어까지 더한 짜임새 있는 영상을 공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샘은 6월 15일 세화여고를 직접 방문해 대상 수상자인 9명의 학생들에게 상금 300만원과 영상 속 하라케케 제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또 최우수상 두 팀에게는 각 200만원, 우수상 6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더샘 관계자는 “생각보다 높은 퀄리티와 팀별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영상이 많아 놀랐다”며 “이번 이벤트 진행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