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잇츠스킨, 전속모델 혜리 첫 광고 공개

7중 히알루론산 함유 신제품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광고영상 공개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새로운 모델 혜리와 함께한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광고 영상에서 7중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수분력을 “내 피부는 촉촉촉촉촉촉촉”이라는 멘트로 전달한 혜리는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과 함께 한층 성숙해진 미모를 뽐내 눈길을 잡았다. 혜리 특유의 발랄함과 경쾌함으로 7중 히알루론산이라는 제품의 특성을 쉽고 위트있게 전달했다.

평소 애교 있고 털털한 성격이 매력인 혜리는 광고 촬영장에서도 자연스럽고 귀여운 연기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혜리가 모델로 나선 잇츠스킨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은 촉촉한 피부 습관을 제안하는 집중 수분 케어 라인인 ‘하이드라 루틴’ 라인이다. 분자량이 다른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리프레쉬 젤 20ml’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를 만날 수 있다. 또 19일까지 7일간 루틴 시리즈의 전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반짝 이벤트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혜리가 출연한 잇츠스킨 광고는 4월 13일부터 전국 극장 CF로 상영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