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모이스처 에센스 선’을 선보였다. 이 제품의 특징은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실내외 피부 오염 물질 차단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 등급인 ‘SPF50+/PA++++’이다.
'모이스처 에센스 선'은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 함유로 대기 중 미세먼지 흡착을 막고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해 전자기기를 통해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한다.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치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 대한 효능을 입증했다.
또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강원도 평창 청정지역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 기초 케어를 돕는다. 천연향료를 가미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어린아이 포함, 온 가족이 함께 바를 수 있어 좋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에센스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선크림을 바른 후에도 번들거림이 없고 밀림이나 뭉침, 백탁 현상이 없다.
BRTC 관계자는 “매년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실내외 피부 오염 물질을 차단해주는 ‘모이스처 에센스 선’으로 외부활동 많은 이들뿐만 아니라 실내 전자기기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도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하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