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오늘이 마지막 “모아트 메이크업하고 연극 관람 Go! Go!”

1월 23일부터 30일까지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 ‘김종옥 찾기’ 예매권 증정

승무원 립스틱으로 사랑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모아트(MOART)’가 1월 H&B스토어 롭스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아트는 롭스 성남 모란점을 시작으로 양평점, 이수점 등에 입점 완료했고 전 지역으로 매장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성공적인 롭스 입점을 기념해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작업의 정석’, ‘김종옥 찾기’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오늘이 마지막인 예매권 신청은 모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면 된다.



또 롭스 매장에서 모아트 제품을 구매하면 ‘모아트 핸드 스퀘어미러’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모아트 관계자는 “론칭 1년이 갓 지난 시점에서 롭스 매장에 입점하게 된 것은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모아트 제품을 찾아주는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론칭 이후 해외에서 먼저 각광받은 모아트는 국내 뷰티 유튜버, 코덕(코스메틱 덕후)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케이스와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 매트 립스틱이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모아트의 사회공헌 활동이 뒤늦게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1월 3일 홀트 아동복지회를 통해 미혼한부모가정을 후원한 것. 모아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벨벳립스틱’과 ‘펜 라이너’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모아트 관계자는 “직장생활과 육아를 혼자서 병행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미혼한부모가 자신을 위해 시간적, 경제적 여유를 가지기 힘들 것이라 생각했다”며 “따뜻한 격려와 함께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후원 결정의 취지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