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은 그대로인데 연말부터 상승하는 물가로 서민들의 삶이 힘들다. 1월 18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물가상승률 전망치는 1.7%. 그만큼 가계 주머니 부담이 가중될 전망이다.
이에 화장품 브랜드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가벼워진 지갑으로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 ‘마이 파운데이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선착순으로 마이파운데이션 10종 샘플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제품은 1월 27일부터 사전에 선택한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앱 또는 카드로 회원 인증 후 수령하면 된다.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은 취향을 넘어 내 피부 타입에 맞게 보습·커버·컬러를 ‘마음대로 선택하는 50가지 파운데이션’이 콘셉트다. 기존 선보인 ‘마이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또 1월 27일부터 2월 25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피부에 딱 맞는 만족스러운 ‘맞춤파데’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이파운데이션 본품과 NEW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담당자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추가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당첨자는 3월 9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전 품목을 VIP회원 30%, 일반회원 20% 할인 제공한다. 특히, 올해 론칭한 ‘스마트클럽 멤버십’ 가입 회원은 아리따움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과 ‘골든글로우 페이스 오일’, 라네즈 ‘퍼펙트 리뉴’, 한울 ‘서리태’ 라인과 겨울 메이크업 제품인 라네즈 ‘투톤 립 라인’과 아이오페 ‘듀얼 립블렌더’도 30% 할인한다.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네일 소도구, 시트 마스크팩, 헤어 등 다양한 반값 할인 제품도 마련했다.

1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테크니 리스’ 2개 라인 구매자에게 기본 적립금에 5% 추가 지급하고, 샘플도 증정된다. 또 2명을 추첨해 신제품 본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는 산뜻한 사용감의 부스팅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미백과 보습에 좋다.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는 외부 자극 흔적을 집중케어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