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7.01
(화)
동두천 27.7℃
구름많음
강릉 29.4℃
흐림
서울 29.1℃
구름조금
대전 30.2℃
구름조금
대구 32.3℃
맑음
울산 29.4℃
연무
광주 31.6℃
맑음
부산 26.6℃
구름조금
고창 32.1℃
구름조금
제주 29.6℃
맑음
강화 26.9℃
흐림
보은 28.2℃
구름많음
금산 30.3℃
구름조금
강진군 30.8℃
구름많음
경주시 32.9℃
구름조금
거제 28.1℃
구름조금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런던 Urban Outfitters에서 만난 코코스타
안종진 코코스타 부사장 an@kocostar.com
등록 2018.01.10 16:35:28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미팅 끝나자 마자 폭풍 시장조사. 이렇게 돌아보고 나니 영국 시장에 대한 감이...우리를 포함, (적어도 영국에서는) 한국 브랜드들이 갈길이 아직 한참은 멀었구나 라는 생각 또한 깊어지고. 런던 중심가의 Urban Outfitters에서 우리 아이들 코코스타를 만나니 또 기쁘기도 하고.
안종진 코코스타 부사장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4개월 연속 신기록 행진... 6월 화장품 수출 9.5억달러 22%↑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 ‘생명과학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
립스틱·마스크팩 등 화장품 6개 품목... 원산지 증명 간소화
K-팝과 젊은층 활력 넘치는 카자흐스탄 뷰티시장... ‘2025 알마티 미니 한류박람회’ 개최
자외선차단제의 기능성 자료 실종(?) 7개사 적발... 판매사 or 제조사 누구 책임?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4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5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6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7
닥터올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2021년 이후 북미시장 진출 노력 결실
8
인도 화장품시장, 카테고리·트렌드·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9
[보도 정정] 중국판 다이소 ‘요요소’의 정식 총판권은 C&K글로벌홀딩스... 비지에스코스메틱이 거짓 홍보
10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6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7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8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9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10
토아스(TOAS), 부산관광상품 브랜드 ‘부산을 담다’ 첫 시리즈 출시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4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5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6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7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