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4.05.05
(일)
동두천 1.0℃
흐림
강릉 1.3℃
흐림
서울 3.2℃
비
대전 3.3℃
비
대구 6.8℃
비
울산 6.6℃
비
광주 8.3℃
비
부산 7.7℃
비
고창 6.7℃
흐림
제주 10.7℃
흐림
강화 2.2℃
흐림
보은 3.2℃
흐림
금산 4.4℃
흐림
강진군 8.7℃
흐림
경주시 6.7℃
흐림
거제 8.0℃
흐림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런던 Urban Outfitters에서 만난 코코스타
안종진 코코스타 부사장 an@kocostar.com
등록 2018.01.10 16:35:28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미팅 끝나자 마자 폭풍 시장조사. 이렇게 돌아보고 나니 영국 시장에 대한 감이...우리를 포함, (적어도 영국에서는) 한국 브랜드들이 갈길이 아직 한참은 멀었구나 라는 생각 또한 깊어지고. 런던 중심가의 Urban Outfitters에서 우리 아이들 코코스타를 만나니 또 기쁘기도 하고.
안종진 코코스타 부사장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로션·샴푸·선크림 등 화장품도 ‘슈링크플레이션’ 금지 포함
해외규격인증획득지원사업 일반분야(트랙) 2차 참여기업 모집
3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1%↑... 12개월째 상승
식약처-법제처, 화장품 수출국 맞춤형 ‘법령 정보’ 번역 제공
中NMPA 초청 ‘중국 화장품 법규 설명회’ 5월 17일 개최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3만 7천여 벌떼 중 누가 ‘메이저리거’가 될까?
3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4
노드하이브(Nordhive) 토론토 스토어 이벤트에 북미 인플루언서·모델 성황
5
2024년 화장품산업, 주목해야 할 8가지 시선 (上)
6
4월 화장품 수출 26%↑... 수출 점유율, 미국·일본(26.4%) 〉 중국(25.8%) 추월
7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8
2024년 화장품산업, 주목해야 할 8가지 시선 (下)
9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10
로레알그룹, CES 2024에서 차세대 헤어드라이어 ‘에어라이트 프로’ 공개
1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2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3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4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5
화장품 온라인 매출 31개월만에 1.1조원대 회복... 1월 21.2%↑
6
한 달 20만원 지출...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1위는?
7
세포라, 4년여 만에 한국 시장 철수 결정
8
‘뷰티플레이 2호 홍대점’ 오픈... K-뷰티 글로벌 발진 캠프로 활용
9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0%↑... 모바일 구매 83%
10
올그레이스×시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K-뷰티 편집숍’ 오픈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3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4
C-이커머스 한국 진출, 화장품 영향은? ... 해외역직구로 수출 활성화
5
‘제조사 표기’ 때문에 브랜드사들 ODM 하청으로 전락... K-뷰티 암울한 미래
6
[인터뷰] 화수협 이경민 회장, “K-인디 수출 선단 구성해 라틴 아메리카 시장 개척”
7
중국 바이어가 본 한국산 화장품의 경쟁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