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본에스티스, 저분자 펩타이드 화장품 효과 입증 논문 발표

주름 개선·항산화 등 안티에이징 효과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게재

본에스티스(VONESTIS)는 독자개발 저분자 펩타이드 복합물인 ‘파이 테라피 얼티밋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항산화와 항광노화 및 주름개선 등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다. 관련 논문은 아시안뷰티화장품 학술지(AJBC, Asian Journal of Beauty and Cosmetology)에 2024년 6월 30일 게재되었다.  

이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사용한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눈가의 깊은 주름이 24.83% 감소하여 대조군이 약 10.83% 깊은 주름이 증가한데 비해 약 329.27% 더 감소했다. 얼굴전체 주름의 평균 깊이도 20.53% 감소하였다. 이는 대조군이약 16.42% 주름 평균 깊이가 증가한데 비하면 약 225.03% 더 감소한 것으로 확증되었다고 한다. 

현재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디 에스테틱 얼티밋’ 라인은 한남동 직영 스파 및 파르나스호텔 제주 스파의 관리용 프로그램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한도숙 대표는 “본에스티스는 핵심원료 하나하나 직접 연구하고, 임상을 통해 과학적으로 효과를 입증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다”고 밝히며 “단순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 코어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에스티스는 1989년 창립, R&D센터를 운영 중이며 △ 하이엔드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 파이헤리티지(piHeritage) 등 라인을 출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