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 쉐이드 국내 론칭

언더톤까지 고려해 다채롭게 구성... 국내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

티르티르(TIRTIR)는 모든 인종의 피부 톤을 아우르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의 전체 쉐이드를 국내에서 정식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2023년 한국 브랜드 최초 일본 앳코스메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시작으로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위 등 글로벌 뷰티 어워드 34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시아, 미주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단일 판매량만 무려 763만개를 돌파했다고 한다.

미주에 진출하며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쉐이드를 지속적으로 내놓았다. 기존의 쿨, 웜 등 3가지 컬러에서 핑크, 로지, 뉴트럴, 올리브, 골든 등으로 세분화되어 본연의 피부색인 언더톤까지 고려해 13호부터 55호까지 총 30개의 쉐이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뷰 중에는 “한국 파운데이션 중 가장 다양한 쉐이드의 쿠션, 흑인 피부에도 착붙, 쿠션으로 이런 쉐이드 보기 어려운데 티르티르가 해냈다, 자랑스러운 K뷰티 브랜드” 등 SNS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328만 명 구독자를 둔 유튜브 채널 ‘미스달시’를 운영하는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제품력과 자신에게도 착붙인 쉐이드로 환호하는 영상은 현재 4004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톤에 맞는 쉐이드를 찾아 리뷰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영상은 약 1,000개 이상 오가닉하게 제작, 바이럴 되며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쿠션임을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에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신규 컬러를 역직구 하는 국내 소비자가 늘며 새로운 쉐이드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고 국내에서도 정식 론칭했다”라며 “다양한 피부톤에 맞춤 쉐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쉐이드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