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작년 10월 입점 후 판매처 확대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대

㈜와이어트의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개로 확장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닥터포헤어에 따르면 작년 10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개 주의 매장 50곳에 처음 입점해 ‘폴리젠 샴푸 750ml’ 더블 기획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론칭 3주만에 18만 세트 판매를 기록하며 이번에 매장 확대로 이어진 것이다. 

10년 넘게 두피케어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쌓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6월 코스트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입점 매장 수를 250개까지 확대하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폴리젠 샴푸는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한 탈모완화·두피강화 기능성 제품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