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오는 2월 28일, MoCRA 가이던스 해설+볼로냐 대비 CPNP 세미나

FDA화장품인증원, '우리 회사의 예외 규정 해당 여부', '안전성 관련 사항 대처법' 등 미국 현지 지침 소개

FDA화장품인증원(대표 정연광)은 미국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이하 MoCRA) 관련 세미나를 오는 28일 (수) 오후 3시~5시 밀머스역삼에서 진행한다. 

정연광 대표는 "그동안 MoCRA 가이던스의 정확한 해석을 통해 명확한 내용을 전달해 달라는 요구가 많았다. 일부 모호한 설명으로 기업의 혼란을 일으키는 부작용도 있었다. 이에 △ 우리 회사는 예외 규정에 해당하는지 △ 미국 내 주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안전성 관련 사항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의 핵심 내용을 풀어 보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과 유럽 수출을 하고 있거나 계획하는 브랜드 관계사를 대상으로 △ 현재 미국에 자신의 화장품을 판매(수출)하고 있거나 혹은 진출 중이거나 준비 중인 브랜드사의 '우리 회사의 MoCRA 준비'를 △  볼로냐 전시회 참여 브랜드사는 전시회 전에 CPNP 등록 완료 방법에 대한 가이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각 국가의 인증 절차와 요구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전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세미나 개최 장소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87길 15-6, 5층 밀머스역삼(주차 지원 불가)이며 선착순  20명으로 한정한다. 회비 1만 원은 참석과 함께 되돌려준다. (온라인 신청 주소는 https://forms.gle/mpVRLJJbF5cLobfo7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