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주)아시아비엔씨 황종서 대표 ‘해외영업의 세계’...롬앤 성공전략 강의

오는 2월 17일 CDRI 3층 회의실...10배 성장한 ‘롬앤’ 성공전략 및 2023 방향성

최근 3년간 수출전선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이 글로벌 유통전문기업 ㈜아시아비엔씨(ASIABNC)다. 주요 취급 브랜드는 롬앤(rom&)이며 일본 틴트 1위다. 최근 3년간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탁월한 성장세다. 

2016년 코스메틱 전문 무역회사로 설립된 이래 불과 5년여 만에 화장품업계에선 드물게 ‘전문무역상사’,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될 정도로 탄탄한 저력을 보유하고 있다. 팬데믹 상황에서도 66%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21년엔 3천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 ㈜아시아비엔씨 황종서 대표가 오는 2월 17일 ‘화장품 프로페셔널로서 해외영업의 세계’ 강의에 나선다. 

황 대표는 ‘롬앤의 생존 전략 및 2023년 방향성’ ‘글로벌 전자상거래 B2C 매출 성장 전략’ 등을 중심으로 영업맨 사이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해외영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아울러 ‘K-뷰티 해외수출 및 국내외 유통회사 직구몰 공급기업 현지 네트워크 B2B2C'의 마케팅 방법론을 설명한다. 

황종서 대표는 현재 (사)한국화장품수출협회 이사, (사)한중경제협회 이사, 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 회장으로 재임 중이다. 

CDRI 관계자는 “황종서 대표가 일군 해외 네트워크와 영업 통찰력은 변수가 많아진 화장품 수출전선에 놀라운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해외영업 돌파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