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라네즈, 보습 메커니즘을 ‘디지털 아트’로 표현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브랜드 스토리를 아트와 고객의 '디지털 인터랙티브'로 구성
생명의 근원인 '물'을 매개체로 삶의 갈증과 에너지 충전 과정 표현

라네즈가 ‘물’을 주제로 한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를 8월 14일~8월 30일까지 에스팩토리(서울 성수동 소재)에서 연다.


라네즈는 ‘보습’이 피부 문제 해결의 근원이라는 관점에서 ‘모이스처 엑스퍼트’(moisture expert)를 자부한다.


26년 라네즈의 보습 연구는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NMF)를 활성화시키는 천연 미네랄을 ‘워터 지퍼 기술’로 피부에 오래 잠금으로써 보습을 유지하고 활성산소 제거의 ‘가든 크레스’로 정화하는 기능성 케어”로 요약된다. 


이 과정을 ‘디지털 아트’로 표현한 게 ‘라이프 오아시스’다.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콘셉트로 생명의 근원인 ‘물’을 매개체로 삶의 갈증을 되돌아보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과정을 8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신비로운 폭포를 직접 헤치고 나아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모멘텀(Momentum)', 수면 아래에 있는 것과 같은 효과와 함께 다양한 물의 소리를 들어보는 '오리진(Origin)', 거대한 파도를 느끼며 물의 역동성을 체감하는 '얼티메이트 파워(Ultimate Power)', 사막의 모래 위를 걸으며 물의 생명력을 경험하는 '루미너스 워터(Luminous Water)’, 수백 개의 빛으로 물을 형상화한 '판타지아(Fantasia)' 등이 관람객의 움직임으로 완성된다. 또한 편히 쉴 수 있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전시회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매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수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는더 많은 고객에게 전시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13일 저녁 8시에 라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유정, 콘텐츠 크리에이터재재와 함께 '라이브 랜선 투어'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전시회 현장에서 사진 인화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