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네오팜, 김양수 대표이사 신규 선임

영업 마케팅 전문가 출신...“해외매출 성장에 중점을 두어 경쟁력 높일 것” 취임소감

㈜네오팜은 10일 이사회를 통해 김양수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김양수 대표는 원광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해 LG생활건강, CJ오쇼핑, 네오팜 영업본부장 등을 거치며 약 20년 동안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다. 뷰티 시장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네오팜에서는 2012년부터 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며 주력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네오팜은 코로나19 등으로 대외 환경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시장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지속성장을 위한 돌파구 마련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김양수 대표는 “보다 젊어진 조직 체계와 기업 체질 개선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고 해외 매출 성장에 중점을 두어 수익구조 개선 및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된 Beauty & Health care 기업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피부장벽 기술 MLE® (Multi Lamellar Emulsion)은 네오팜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이며, 네오팜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MLE®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네오팜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와 함께, △유소아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프로비라이프'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