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모레퍼시픽그룹, 7년 연속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시아 대표 뷰티 기업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 혁신 앞장 공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리는 ‘2018 세계면세박람회(2018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2년부터 올해로 7년 연속 박람회에 출품 중이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56개국 530개 업체가 참가했고 역대 최다 168개의 화장품·향수 브랜드가 전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에 설화수와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헤라, 아닉구딸 등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 여러 업체와의 파트너십 확대 등 면세 사업 역량을 보다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박두배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과 변화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향후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