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가 ‘2018 F/W 시즌 룩’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콘셉트는 ‘나를 빛나게 하는 Me의 기준’이다.
신제품으로 ‘글로우 미 광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광채 피부 메이크업을 제시했다. ‘글로우 스킨데이션’과 ‘글로우 텐션’이 각각 6품목, ‘글로우 립 블러쉬‘ 8품목, ‘글로우 스킨밤’ 1품목, ‘포터블 파운데이션 브러쉬’ 1품목 등 총 5종 22품목으로 구성했다.
‘글로우 스킨데이션’은 스킨 케어한 듯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스킨데이션’은 스킨케어와 파운데이션의 합성어다. ‘글로우 텐션’은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텐션형 쿠션이다.
글로우 스킨데이션과 글로우 텐션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임상시험을 마쳤다. 시험 결과 사용 후 30시간 동안 피부 광채와 메이크업이 유지됐다. 색상과 톤 별로 ‘아이보리’, ‘바닐라’, ‘샌드’ 등 각각 6가지 품목이 준비됐다.
‘글로우 립 블러쉬’는 타고난 혈색인 듯 자연스럽고 투명한 표현이 가능한 립, 블러셔 겸용 제품이다. 순수한 느낌의 로지 브라운 컬러 ‘#데어_미’, 차분한 코랄 베이지 컬러의 ‘#저스트_미’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마련했다.
‘글로우 스킨밤’은 수분크림과 모닝팩, 프라이머, 광크림까지 4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밤 제품이다. 또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휴대용 파운데이션 브러시인 ‘포터블 파운데이션 브러쉬’도 함께 출시됐다.
글로우 스킨데이션을 이용한 ‘투명광 룩’과 글로우 텐션을 사용한 ‘탄력광 룩’ 등 미샤의 2018 F/W 시즌 룩과 자세한 연출 방법은 뷰티넷 미샤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2018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로우 스킨데이션과 글로우 텐션으로 각각 구성된 5가지 특별 기획세트 제품이 품목별로 정가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