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전국의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 설립 이래 첫 디자인 공모전 ‘CLIO MEETS ART’을 개최한다.
9월 3일(월)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모든 일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새로운 ‘나’를 주제로 진행된다. 사진·일러스트·콜라쥬 등 형식 구애 없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트웍’ 작품이면 된다.
작품 접수는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가능하다. 단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cliocontest@clio.co.kr)로만 해야 한다. 제출된 작품은 클리오 관계자 심사 후 10월 24일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1명)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상금과 클리오 인턴십 및 실무 경험 기회를 준다.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1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금이 주어지며 입선한 5명의 참가자에게는 클리오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클리오 관계자는 “클리오 브랜드 정체성과 오리지널리티에 활기찬 에너지를 부여하고 창의적인 감각을 반영하고자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브랜드 주요 고객인 젊은 고객층의 생각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우수 작품의 경우 추후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할 가능성을 열어뒀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