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저자극 ‘셀트윗’ 북미 코스모프로프서 각광

6일 국내 론칭 전 해외 박람회서 참관객 호평 연이어… 보습력 70%, 가려움증 완화 90%의 뛰어난 기능성 및 특허 성분 ‘엑소좀’ 화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트윗’이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았다. 엑소코바이오에 따르면 ‘셀트윗’이 지난 7월 말 열린 ‘2018 북미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서 고보습 저자극 제품으로 호평 받은 것.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에는 45개국 1278개 기업이 참가했고 3만6천여 명이 방문했다. 셀트윗을 개발한 엑소코바이오 조병성 대표는 “박람회가 개최지의 건조한 기후가 주효했다”며 “보습력 개선과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에 탁월한 셀트윗이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셀트윗’은 ‘세포(Cell)’와 ‘메시지 전달(Tweet)’의 합성어다. 세포 간 신호전달물질인 ‘엑소좀(ASC-EXOSOME™)’이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결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지난 6일 국내에서 정식 론칭한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라인’은 임상시험을 통해 보습력 70% 향상,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90% 완화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셀트윗의 전 제품에 함유된 특허 받은 ‘엑소좀(ASC-EXOSOME™)’은 우리 몸속의 세포 간 정보 전달을 위해 분비되는 성분. 피부 손상 신호를 감지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라인’은 마스크팩과 로션, 크림의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피부 자극 유발 성분을 최대한 배제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