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25일 호날두 만날 단 1명의 행운아는?

‘식스패드’ 발매 3주년 기념 이벤트, 18일까지 신청자 한해 단 1명 선정, 호날두와 함께 공식 행사 및 독대, 기념촬영 등 특별 혜택 제공

25일 단독 방한하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호날두’를 만날 기회가 생겼다.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다. 호날두는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오는 25일 사상 최초로 한국을 단독 방문한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타이틀의 이번 행사는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행사 당일 단 1명에게만 공식 행사 초대 및 호날두와의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8일까지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sixpad.co.kr)와 코샵(www.koshop.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에서 식스패드 모델로 활동 중인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식스패드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식스패드는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다. 근육 트레이닝에 가장 이상적인 20Hz의 검증된 전기로 자극한다. 붙이기만 해도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된 ‘식스패드 IoT(SIXPAD IoT)’는 블루투스를 이용한 IoT 기능을 탑재했다. 전용 앱(APP)과 제품을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디바이스 작동이 가능하다. 또 디바이스의 운동 레벨 설정, 트레이닝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