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

‘올리브영 X 브랜드’ 고객 향한 이벤트 러시 ‘눈길’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통한 할인, 1+1, 체험 등 다양한 프로모션 개최

국내 H&B스토어 점유율 1위 올리브영에서 고객들을 향한 화장품 브랜드의 러시가 거세지고 있다. 봄철 성수기를 맞아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브랜드마다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 더마리프트_ 체험&기획 세트 할인 한정판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가 올리브영과 함께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려주는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 황사 등과 같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와 건조, 홍조, 착색, 탄력 저하와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마치 관리샵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듯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세럼 2종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강력한 손상 개선 물질인 네크로엑스™와 고함량 비타민 B₅의 전구체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돕는다. 화사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주는 ‘파란 비타민 세럼’과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의 이중 보습효과의 ‘하이드라필 물광 세럼’을 각각 특별한 구성의 세트로 기획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해당 기간 올리브영에서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고효능 대용량 토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더마리프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2. 닥터 브로너스_ 20% 할인판매
160년 전통 닥터 브로너스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을 20% 할인 판매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환절기 및 미세먼지와 황사로 자극받은 피부에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효과를 선사하는 올인원 클렌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더스트 세정력과 메이크업 세정력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진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고농축돼 건조한 계절,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3. 셀퓨전씨_ 썬스크린100 3종 할인&1+1&추가증정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20일간 대규모 ‘선케어’ 프로모션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셀퓨전씨의 ‘썬스크린100’ 3종의 1+1 또는 추가 증정 혜택은 물론 제품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프로모션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썬 샘플 키트도 추가 제공하는 등 행사 기간 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다. ‘클리어 썬스크린100’은 지성, 트러블 피부용 선크림으로, 피지와 유분, 각질을 한 번에 케어하는 ’트리플 에이 컴플렉스(Triple A Complex)’ 성분이 함유됐다. ‘큐어 썬스크린100’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이다. 기존 선크림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파란색 제형이 눈에 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자외선은 피부를 자극하고 손상시키는 주범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각자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제품의 선택 사용이 중요하다”며 “셀퓨전씨 ‘썬스크린100’ 3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색과 질감부터 눈에 띄는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