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케팅 고수여 도전하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개최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4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 대상 ‘Millennials by Millennials’ 주제로 전략·제작 2개 부문 나눠 진행, 상금+인턴십+입사지원특전 등 수상자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 발굴과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대상은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며 4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 에서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이다.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획안 제출의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 출품의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뉜다. 

◇ 브랜드 챌린지 2018 가이드라인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타깃의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중점 체크한다. 제작 부문의 경우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4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다. 예선 결과는 5월 3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수상자는 부문별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된다.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또 우수상 역시 부문별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있다.

◇ 최종 수상자 선정 및 특전 내역 안내


2018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