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헉슬리(Huxley), 미국 코스트코 400개 입점

베스트셀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및 클렌징 라인 온라인 입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미국 코스트코 400여개 매장에 입점, K-인디 뷰티 브랜드로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

오는 2025년 1월, 베스트 셀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및 ‘클렌징 젤 듀오 세트’의 온라인 입점을 확정하고, 이후 다양한 라인의 추가 입점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헉슬리 관계자는 “생활에 밀접한 품목들을 취급하는 코스트코의 채널 특성상, 입증된 제품력은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글로벌 소비자 인지도 제고 등 단순한 수출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2024 글로우픽 에센스 토너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찾은 최적의 원료이자 100% 자연 공정으로 얻어낸 선인장 발효수를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에센스 토너다.

‘헉슬리’는 극한의 환경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자란 선인장에서 얻은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최적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미국, 러시아, 독일, 스페인, 베트남 등 약 60여개국에 진출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