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로레알코리아, 발달장애 예술인 공모전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 우승작 발표 및 시상식 진행

발달장애 예술인 그림 공모전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의 시상식이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로레알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314명의 발달장애 예술가들이 참여했으며,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개성과 화풍이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됐다. 1·2차 심사를 거쳐 총 6점의 입선작을 선정한 뒤, 로레알코리아 본사에서 사내 전시 및 임직원 투표를 통해 대상을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대상은 김채성 작가의 ‘자유로운 만남’이 차지했으며, 입선작으로 김혜민, 김형신, 금채민, 정지원 작가 등이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김채성 작가는 “고래를 통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었다. 넓고 따듯한 엄마의 품 같은 바다를 벗어나 하늘로 높이 용기내서 날아올라 멋진 세상을 꿈꾸고 싶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내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다고 하니 매우 기뻐서 하늘을 날아갈 것만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김채성 작가의 작품은 추후 로레알코리아 이커머스 패키지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6명의 입선 작가 모두 발달장애 예술가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 자체 플랫폼 ‘하티즘’의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는 로레알코리아가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장애예술인 공모전으로, 아름다움을 장애예술인의 감각과 시선으로 선보이고 우수 장애예술인을 발굴해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