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라네즈, 멕시코 세포라 입점...중남미 시장 진출

세포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 36개점 입점...2030세대에게 어필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는 세포라 3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무료 샘플 증정 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라네즈는 북미시장에서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을 판매 중이다. 이를 발판으로 멕시코 및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올 들어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사업은 호조로 2분기 105%나 성장했다고 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기획실 이진표 전무는 “라네즈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멕시코 20대, 30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세포라 멕시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해 450억 달러 규모에 육박하는 중남미 뷰티&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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