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4.05.12
(일)
동두천 19.0℃
맑음
강릉 19.1℃
구름조금
서울 20.0℃
맑음
대전 17.6℃
구름조금
대구 21.3℃
구름많음
울산 19.9℃
황사
광주 17.5℃
구름많음
부산 18.8℃
황사
고창 15.3℃
구름많음
제주 17.6℃
황사
강화 18.6℃
맑음
보은 17.4℃
구름많음
금산 17.5℃
구름많음
강진군 18.2℃
흐림
경주시 20.9℃
구름많음
거제 17.7℃
흐림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인사] KOTRA 경제통상협력본부장 이지형 상무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3.06.15 11:15:57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 상임이사 임명 및 보임 (2023년 6월 16일부)
▲ 경제통상협력본부장 이지형
▲ 디지털무역투자본부장 이정훈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지적 자극’에서 화장품 대전환의 키워드를 찾다... 대한화장품학회 학술대회 성황
1~4월 누적 가정용 미용기기 수출액 45%↑... 미국이 절반 차지
식약처, 마이크로니들 표방 제품 부당 표시·광고 주의
MoCRA 제품리스팅+시설등록 D-50... 장협 웨비나에 408명 접속, 질문 쇄도
애경산업, 화장품 1분기 매출 7.6%↑... 중국·일본 호조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3만 7천여 벌떼 중 누가 ‘메이저리거’가 될까?
3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4
노드하이브(Nordhive) 토론토 스토어 이벤트에 북미 인플루언서·모델 성황
5
4월 화장품 수출 26%↑... 수출 점유율, 미국·일본(26.4%) 〉 중국(25.8%) 추월
6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7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8
인도네시아, 3월 10일부터 화장품 '사전수입승인제도' 시행
9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10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1
북미 바이어가 좋아하는 옵션을 설계하는 전략적 마케팅
2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3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4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5
화장품 온라인 매출 31개월만에 1.1조원대 회복... 1월 21.2%↑
6
세포라, 4년여 만에 한국 시장 철수 결정
7
한 달 20만원 지출...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1위는?
8
‘뷰티플레이 2호 홍대점’ 오픈... K-뷰티 글로벌 발진 캠프로 활용
9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0%↑... 모바일 구매 83%
10
올그레이스×시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K-뷰티 편집숍’ 오픈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3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4
C-이커머스 한국 진출, 화장품 영향은? ... 해외역직구로 수출 활성화
5
‘제조사 표기’ 때문에 브랜드사들 ODM 하청으로 전락... K-뷰티 암울한 미래
6
[인터뷰] 화수협 이경민 회장, “K-인디 수출 선단 구성해 라틴 아메리카 시장 개척”
7
중국 바이어가 본 한국산 화장품의 경쟁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