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라네즈, 영국과 중동 진출...글로벌화 가속

세포라 파트너십 통해 18개국 1370여 점 입점

라네즈는 지난달 영국 럭셔리뷰티멀티숍인 'SPACE NK'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SPACE NK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사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72개 매장을 통해 다국적 뷰티 브랜드를 선별해 선보이며, 매장 직원을 통한 맞춤형 고객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앞서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 영국의 뷰티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Cult Beauty, LOOK FANTASTIC, Beauty Bay에서 현지 고객 반응을 확인했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라네즈는  글로벌 인기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크림'을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영국 런던 중심 상권의 SPACE NK 매장(KINGS CROSS & WESTFIELD)에서 라네즈 브랜드 공간을 단독 운영하고 있다. 또 브랜드 앰배서더인 시드니 스위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라네즈는 지난달 중동 시장에도 처음 진출했다. 현지 뷰티전문점 1위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한 GCC4개 회원국(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주력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UAE 두바이몰 세포라 매장에서는 5월 중 대형 전광판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라네즈 관계자는 “라네즈는 올해 3월 기준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18 개국 1,37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고객을 만나고 있다. 라네즈는 앞으로도 신규 시장을 적극 개척하며,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