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이 김지원, 지우, 이셋별 3명의 모델을 앞세운 ‘에어젯 벨벳 립스틱’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크힐 첫 번째 광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제품은 메이크힐 ‘에어젯 벨벳 립스틱’. 입술 위에 공기처럼 가볍게 슬라이딩 되며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트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단 한 번의 터치로 본연의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아르간 오일과 아보카도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건조하지 않고 각질부각 없이 매끈하게 연출되는 것이 특징.
영상 속 메이크힐 3명의 모델의 레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무결점 미모의 배우 김지원과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지우, 개성 있고 매력 있는 페이스의 모델 이셋별은 각기 다른 매력을 광고 영상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명의 모델이 사용한 컬러는 모두 에어젯 벨벳 립스틱의 메인 컬러인 ‘시크 오렌지레드’로 강렬한 레드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배우 김지원은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고, 배우 지우 역시 이전의 작품들에서 보았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크 오렌지레드‘ 컬러를 완벽히 소화했다. 개성있고 매력적인 마스크의 모델 이셋별은 프로 모델답게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